후오비 파트너 거래소 HBUS 공식 런칭 완료!

암호화폐 대형 거래소 후오비(Huobi)와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HBUS 거래소가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HBUS 거래소는 샌 프란시스코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거주자들을 위한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총 22개의 트레이딩 페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HBUS 거래소


후오비(Huobi) 거래소는 거래량 기준 암호화폐 거래소 3위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거래소입니다. 몇 달 전에는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로 한국까지 트레이딩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일전인 7월 5일에는 호주 기반의 후오비 거래소를 오픈했다고도 합니다. 자신들의 트레이딩 플랫폼을 전 세계로 확장시키려는 노력이 돋보입니다.


이번 HBUS 거래소가 런칭되기 전까지 미국 거주자들은 법정인 문제 때문에 후오비 트레이딩 플랫폼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이후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도 후오비 거래소와 전략적 파트너를 맺은 HBUS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알라바마, 코네티컷, 조지아, 루이지에나, 뉴욕, 노스 켈로리나, 하와이, 버몬트, 워싱턴 주 거주자 들에게는 여전히 오픈되지 않았습니다.


HBUS 거래소는 이번 런칭을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클래식, 라이트코인, 대시, 시빅을 상장하였으며, 거래소가 이제 오픈한 만큼 고객들을 불러 모으기 위해 여러가지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HBUS 거래소는 7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Maker 수수료는 0% Taker 수수료는 0.1%만 부담하면 되는 혜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기존의 미국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주로 사용하던 코인베이스(Coinbase)와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와 같은 대형 거래소들을 그만 사용하고 HBUS 거래소를 사용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 장점 정리

FCoin 거래소의 FT 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대형 거래소들이 과연 암호화폐 시장에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인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