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Trust Wallet) 도입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굉장히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가 트러스트 지갑(Trust Wallet)을 인수하였다고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Trust Wallet은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이낸스는 Trust Wallet을 인수함으로써 바이낸스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그들의 자산을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rust Wallet 소개

공식 홈페이지: https://trustwalletapp.com


Trust Wallet은 안전하고 탈중앙화되있고 오픈소스로 운영되고 익명성 또한 보장하는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더리움을 포함한 2만개가 넘는 이더리움기반 암호화폐(ERC-20, ERC-223, ERC 721)룰 보관할 수 있습니다. Trust Wallet 회사는 2017년 11월부터 많은 유저들을 보유해 나가기 시작했으며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절때 접근하거나 묻지 않는다는 가이드 라인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가 얻어갈 수 있는 것

바이낸스가 Trust Wallet을 인수함으로써 Trust Wallet에 바이낸스와 연동된 온체인(On-chain) 모바일 지갑이 추가될 것이라고 합니다. Trust Wallet 팀은 바이낸스 거래소와 함께 열심히 일을 할것이며 좀 더 많은 유저와 앞으로 다가올 탈중앙화 거래소(DEX)를 대비할 것이라고도 합니다.


바이낸스가 안전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가져옴으로써 거래소 고객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1순위 임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API 문제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었으나 거래소 유저들의 실질적인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해킹문제 또한 아직 한번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높은 보안 기술력을 통해 중앙화 거래소지만 고객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쭉 관리해 줄 것인지 큰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 장점 정리

바이낸스 코인(Binance Coin)은 무엇인가? 거래소 자체 발행 코인

바이낸스 거래소 CEO, 탈중앙화 거래소가 암호화폐 시장을 지배할 것이다.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리브라(Libra Credit)와 대출 관련 파트너십 맺어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발생한 비정상 거래 사건 정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