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암호화폐 실용화를 위한 e-기프트 카드 출시

미국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가 유럽과 호주 고객들을 위한 e기프트 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유럽에서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정도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e기프트 카드는 코인베이스에 입금되어 있는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코인베이스 e기프트카드



코인베이스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통장이나 체크 카드에 현금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수수료와 몇 일정도 소요가 되는데, e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면 수수료 없이 즉시 암호화폐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구글 플레이, 우버, 나이키, 테스코 등등 실생활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코인베이스에 상장되어 있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이며 앞으로 이더리움 클래식까지 상장될 예정입니다. 또한 XLM, ADA, BAT, ZEC, BAT 코인들은 상장 검토 단계에 있죠. 법과 규제를 매우 잘 지키고 높은 보안성을 가지고 있는 코인베이스 거래소 이기 때문에 암호화폐가 굳이 개인 지갑에 보관되어 있지 않아도 e기프트 카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암호화폐가 우리 생활에 녹아들어야만 좀 더 큰 시장을 가질 수 있는데, 코인베이스의 이러한 서비스는 굉장히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지갑에 보관되어 있는 것이 아닌 거래소에 보관되어 있는 암호화폐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정말 획기적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거래소가 암호화폐 은행의 역할을 한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코인베이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광고 송출 시작

코인베이스(Coinbase), 증권으로 분류되는 암호화폐 상장 허가

미국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 ADA, BAT, ZEC, XLM, ZRX 코인 상장 고려중


사진 출저: Coinbase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